비아그라 공식판매처

최저가정품비아그라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화이자, GSK, 한국MSD, 바이엘코리아 등 다국적제약사들의 주요 비아그라판매 의약품이 품절 사태를 빚고 있어 환자 진료에 차질이 예상된다.

화이자시타라빈주는 정품비아그라판매 국내 허가 변경으로 인해 품절이며 정상적인 공급 시점은 허가 변경후인 2020년 2월초에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화이자제약 비아그라, GSK 세레타이드 등 다국적제약사들의 주요 시알리스판매 의약품이 품절이다.

이에 대학병원 등은 유사 제제로 비아그라 처방을 변경하고 환자 진료에 나서고 있는 등 다국적제약사들의 시알리스처방 품절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비아그판매

한국MSD는 전 세계적인 수급 불균형으로 비아그라정품판매 시네메트 전제형의 장기간 공급 중단이 예상되며 현재 비아그라판매 재공급 계획은 확실치 않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GSK는 세레타이드100디스커스 1EA(60회)·세레타이드500디스커스 1EA(60회)‥세레타이드250디스커스 1EA(28회) 등이 비아그라공식판매 수량 증가로 품절중이라고 밝혔다. 이들 제품의 정상적인 공급은 4월 23일경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거래 의약품유통업체, 병의원에 공문을 보내고 화이자시타라빈주, 비아그라구입방법 등이 품절중이라고 통보했다.

또한 비아그라 50mg/4T는 제형 제조원 생산 및 비아그라택배발송 배송 일정 지연으로 품절중이며 오는 4월중순경에 정상적인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말라론정(PTP) 250mg/100mg/12T도 3월 31일까지 일시 품절중이다.

비아그라판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